본문 바로가기
리뷰

메리쏘드 릴롱래쉬펌 내돈내산 한달후기

by 림림양 2022. 7. 19.
728x90
반응형

힘들게 셀프 속눈썹펌한지 거의 한달이 다되어 가고있어요 !

6월23일에 성공 게시글을 작성했는데

오늘 7월19일 현재 유지력이 어떤지 보여드리려고 후기 사진을 가지고 왔어요 ㅎㅎ

 

 

속눈썹펌을 하기전 사진이예요 ㅎㅎ

세번째 재탕중 ㅎㅎ 

 

 

이건 6월23일 하고난 바로 직후 사진!! ㅎㅎ

아주 바아아짝 올라 갔네요

종이반창고의 위력 ㅎㅎ

 

 

7월19일 현재 모습입니다!

처음보다 결 정리는 안되어 좀 지저분해보이는데 아직도 펌이 잘 유지되고 있어요 

셀프로해서 이렇게까지 오래 유지될거라 생각못했는데

가성비 괜찮은 제품인거같아요

한번 할때 힘든것만 뺀다면 ㅎㅎㅎ

코로나 덕에 마스크를 매일 끼다보니 이때까지 화장도 한 두세번? 

밖에 안해서 유지력에 도움을 주지않았나 싶어요

이상 한달 사용후기 였습니다 ㅎㅎ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