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셀프속눈썹 내돈내산 실패한분 이리오세요 꿀팁포함 (메리쏘드 릴롱래쉬펌)

by 림림양 2022. 6. 23.
728x90
반응형


셀프 속눈썹펌 몇 차례 실패 후
재도전 시작합니다...ㅎ
왜 나는 늘 사서 고생인지
오기로 다시 도전!
10회분이나 주는데
과연 다 쓸지 ㅎ
>>메리쏘드 릴 롱래쉬 펌 실패 후기<<

에어컨은 꼭 켜두고 작업하길 바래요
안 그래도 더운 날씨에 땀 뻘뻘 흘리면서 했어요
눈을 제대로 못 감으니 선풍기 바람을 쐴 수도 없고
에어컨을 추천드립니다..ㅎ



자 유분기 제거한 쌩눈을 준비합니다 (사진 재탕)
저는 한쪽씩 진행했어요
펌제 1,2 바를 때마다 15분씩 방치해하고
바르는 시간 걸리고 해서 저는 1시간 반 걸렸어요 ㅎ
제일 오래 걸린 건 글루로 속눈썹 고정하는 시간😊

유분기 제거한 속눈썹을 뷰러로 예쁘게 집어줍니다
꼭 뷰러로 집어주고 시작하세요
속눈썹이 생각보다 자기주장이 강해요
뷰려안하면 올라가야 되는데 자꾸 밑으로 쳐져있어요
아 물론 뷰러 한다고 해서 잘 올라가는 것도 아니에요
그냥 안 한 거보다 나은정도? ㅎ

펌 패드 뒷면에 글루를 발라서 20초 정도 센 뒤
눈썹 가까이에 붙입니다 끝부분이 잘 안 붙는데
잘 붙을 수 있게 꼭꼭 눌러주세요

이제 펌 패드 굴곡진 부분에 글루를 3 등분해서 바르고 20초 정도 지나서 바른 부분만 속눈썹을 붙시고 꾹 눌러줍니다
속눈썹을 한 번에 다 붙이려 하지 말고 조금씩 3 등분해서 붙여주세요


그럼 이렇게 붙어요
근데 금방 다시 떨어집니다^^
그래도 일단은 조금씩 나눠서 붙여주세요
펌스 틱으로 꾹꾹 눌러가며 붙이고
떨어지는 속도가 늦어질 때 펌 1제를 발라주세요



응 다 떨어져~~
바르는 순간 와르르 다 떨어집니다😉
글루가 무슨 의미인지 모르겠어요 ㅎㅎ
바르자마자 언제 붙였냐는 듯 ㅎㅎ
제 속눈썹 녀석이 유독 자기주장이 강한 걸까요?
답답할 지경입니다

그래서 생각해낸 방법!
강제 고정을 시켜버리자!
필요한 준비물은 바로!

반응형


의료용 종이 반창고!!
약국에 가서 종이 반창고 주세요 하면
이렇게 생긴 갈색 테이프를 줄 거예요
저는 500원에 구입했습니다

릴 롱래쉬 펌 1제를 바르고
펌지를 그 위에 올려야 하잖아요?
펌지로 강제 고정을 하는 겁니다!
펌지 양쪽에 종이 반창고를 붙이고 그대로 붙여주세요


희번뜩 넘나 무섭


이런식으로요
아래에서 위로 속눈썹을 쓸어가면서 붙여주는 거예요

그냥 펌지를 올리면 속눈썹이 위로해서 붙어있는게
아니라서 붙어있지도 않는데
이렇게 종이 반창고로 강제로 붙잡고 있으면
어느 정도 고정이 됩니다

이럴 거면 글루로 속눈썹 고정하는 작업을 빼도 될지도?
그건 담에 도전해보는 걸로ㅎㅎ



15분 뒤 펌지를 떼고 휴지로
묻어있는 릴롱래쉬펌1제를 닦아줍니다
닦을 때도 아래서 위로 꾹 누르면서 쓸어주니
이렇게 싹 붙어있네요
이제야 속눈썹이 말을 좀 듣는 듯



다시 펌 2제를 바르고
새로운 펌지에 양쪽 끝에 종이 반창고를 붙여 고정해주세요
아래서 위로 쓸어가면서 부착!
다시 15분 대기해 주세요

가는 모는 10분
굵은모는 15분
전 속눈썹이 자기주장이 강해서 15분 있어줬어요
15분 뒤 물튀슈로 펌제를 닦아내줍니다!


이제 후기 기다리시던 후기 사진!


뷰러로 콱 찝은듯 아주 바아아짝 올라갔어요!
강제 고정의 효과 ㅎㅎㅎ
저는 C컬을 좋아하는데
이건 그런 컬 조정까진 안되고
그냥 된 게 어디예요 ㅎㅎ
실패 안 한 거에 만족합니다😅


전, 후 비교샷
이렇게 보니 엄청 잘 나왔네요 ㅎㅎㅎ
셀프 속눈썹 펌에 일등공신은 종이 반창고!!
글루 때문에 속 썩지 마시고
종이 반창고 꼭 사용해서 셀프 속눈썹펌보세요ㅎㅎ
이제 과연 유지력이 얼마나 될까 기대되네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