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구미 파리비에스튜디오에서 브라이덜샤워 후기 (구미 스튜디오대여, 돌사진, 백일상, 우정촬영,금리단길)

by 림림양 2022. 5. 24.
728x90
반응형


파리비에스튜디오
경북 구미시 금오산로10길 28


21년도 9월에 다녀온 뒤늦은 후기..ㅎ
구미 꽃집이지만 공간 대여도 가능한
파리비에스튜디오 후기를 써볼까 해요

언니가 서프라이즈로 준비해준 브라이덜샤워👰‍♀️🤍
스튜디오 대여에서부터 원피스, 소품, 꽃다발까지
혼자 알아본다고 고생했을 언니에게
다시 한번 더 감사의 말씀 올립니다

언니 샤릉해



여기 스튜디오는 특이한 곳이었어요!
꽃집인데 공간 대여를 해주시더라구요
사진에 이 공간 외에는 판매하는 꽃과 식물이 있어요ㅎㅎ
대여 이용 중에는 저희만 있고
아쉬운건 따로 탈의실이 없어서 화장실 가는 쪽에 보면
거울 앞에 커튼이 있는데 그걸로 가리고 옷을
갈아입으셔야 해요..ㅎ

처음에 봤을 땐 이게 뭐지 하면서 사진이 이쁘게
나올까? 하는 걱정이 됐어요
좀 허전해 보인다고 해야 하나
당혹스러웠는데 믿고 가셔야 합니다
사진 예쁘게 너무 잘 나와요!

셀카봉 삼각대도 준비되어있고
들고 사진 찍을 수 있는 조화꽃다발도
준비되어있었어요



음식까지 준비해온 센스 넘치는 언니
감동 또 감동😘
풀들 사이에 있으니 정원에 있는 기분ㅋㅋㅋ



이런 케이크는 처음이얏😝
종이로 만든 케이크인데 특이하니 너무 예뻤어요
먹는게 아니라서 오랫동안 사진 찍어도
형태 변형도 없고 좋았어요ㅎㅎ
그냥 종이 케이크인줄 알았는데
열어보니 선물이 딱!!! 꺄~~~❤❤❤



아직 카메라 앞이 어색하기만 한 고장난 조카님 ㅎㅎㅎ
그런 모습이 귀엽기만 한  언니와 나ㅎㅎ
이모 시집간다아🤣



이것저것 소품도 바꿔가며 찍어보기 ㅎㅎㅎ
사진 찍고 있는데 맞은편이 유리로 되어있어서
지나가면서 사람들이 자꾸 쳐다봐요....
근처에 카페와 주택이 많아서
사람들이 많이 지나다닌다는..
귀척하며 찍다가 현타 올 수 있습니다..ㅋㅋㅋ



다른 곳 스튜디오 대여하는 비용보다
훨씬 저렴했는데 사진은 더 예쁘게 나왔어요
저희 앞팀에 백일상 사진 찍고 가신 거 같던데
저도 다음에 여기서 또 찍어보고 싶네요ㅎㅎ
이런 곳을 귀신같이 찾아낸 언니 칭찬합니다👏👏👏
덕분에 웃음 가득 행복했던 하루🧡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