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첫 궁팡 솔직후기 (궁디팡팡캣페스타,부산궁팡,집사쇼핑)

by 림림양 2022. 4. 1.
728x90
반응형

오디가냥

얘들아
집사는 사냥다녀올껭
자고있으렴 ♡


드디어 오게된 부산 궁디팡팡 캣페스타!!
(대구도 열어주세요 제발제발ㅠㅠ 나도 3일연속 가고파)

2021년 캣페스타가 부산에서 있다는걸 처음 알았을때
2022년 궁팡이 열리는 날만 기다리며 돈을 모았어요

대구에도 대구펫쇼가 열리지만 강아지 제품이
거의 주무대고...
이젠 그마저도 시원찮은 판국이예요
2021년에 대구 펫쇼에가서 살게 1도 없는걸 보고
두번 다시는 가지않겠다고 다짐했어요ㅜㅜ

무튼 그렇게 기다리던 궁팡을 가본 첫 소감은

뭐야!! 여기는 신세계다!!!

오픈전부터 줄서있는 사람들..
나는 출근때문에 마지막날에갔는데
그나마 그래서 사람이 적었는듯..
다른사람들 후기사진보니 사람들이 넘쳐났다..
전국 집사 여기서 다만나는듯


취지도 좋은 해피컷팅 프로젝트
입장팔찌와 함께주던 해피컷팅 티켓의 오른쪽
귀 부분을 컷팅해 모금함에 넣어주면 장당 200원을
고양이 TNR 수술비를 위해 기부한다고 해요!
매우 착한 이벤트 필참!!



사전예약자분들을 위한 이벤트 냥피또
즉석복권처럼 긁으면 선물이 팡팡팡!
저희는 초대권으로 가서 못받았어요ㅜㅜ 아쉽
다음번에는 사전예약으로 가보는걸루!



격공..
사는
사하느라
못사ㅜㅜ
허리 휘겠다 얘두라아 이쁜게 왜이리많니..



집사님들 모두 양손가득 바라바리 들고다녀요
필수 준비물에 캐리어 또는 카트가 왜 필요한지
절실히 느끼고왔어요

난 별로 살거없는데?
이렇게 가지만 그렇게 안돼요..ㅎ
그리고 샘플, 이벤트 등으로 공짜로 받는게 이미
한가득이라 꼭꼭 카트 끌고가시는걸 추천 드립니다

캐리어랑 카트중 고민 많이 했는데
캐리어는 산거를 넣을때 캐리어를 눕혀서 넣고 잠그고
공간차지를 많이하니 주위분들께 본의아니게
피해를 줄거 같더라구요 그래서 바퀴가 2개라서 불편
할거같지만 넣기는 편한 장바구니 카트로 결정!



반바퀴 돌았는데 벌써 용량초과ㅋㅋㅋㅋㅋㅋㅋ
내년에는 카트도 새로 장만해서 와야겠어요ㅋㅋㅋㅋ



타공없이 설치가능한 제품이래요
너무 이쁘죠ㅜㅜ
냥이방 한쪽 벽면 이걸로 다채우고 싶더라는
가벼운 지갑때문에 구경만하고 지나갑니다



펫도어!
이렇게 인형끼워두니 시선 한번 더가네요
요런거도 해두면 좋을거같아요
저는 방문에 펫도어를 달고싶어요...



궁팡 오게 만든 제일 큰 이유
플라그오프!!
참가업체에 있는거 보고 바로 달려왔어요
인터넷에 싸게 판매하지도 않고ㅜㅜ
정가로 사먹이기에는 3묘 집안이라 부담이 심해요
궁팡가면 싸지않을가 해서 왔더니
1박스사니 역시 엄청 엄청 저렴하더라구요
바로 1박스(6통) 구입해왔습니다
친구네 강아지도 이걸먹어서 연락하니
바로 1박스 구입해달라고 하더라구요ㅎㅎ

사진에는 없는데 카토핏 유리너니 캔도 구입했어요
이거 거의 대란수준...
인터넷에 자주 품절이고
판매한다면 정가에 두배 세배 금액받고ㅜㅜ
궁팡에서 바로 1박스(24캔) 택배주문 진행했어요ㅎ
입고되는데 시간이 걸려서 4월중순쯤 택배받을수 있다고 한거같아요ㅜㅜ

뭐만하면 박스단위로 사대는중ㅋㅋㅋㅋ



샘플이벤트가 정말 정말 많아요
이렇게 다 퍼주고 남는게 있으신가? 할정도 ㅎㅎ
지나갈때마다 친구추가, 스토어찜, 인스타 팔로우 등
신랑이랑 계속 쉬지않고 했어요
둘이서 가니 두배로 받아서 완전 좋아♡



많이 지친 남집사님^^
브이에 영혼이 없네요ㅎㅎㅎ
앉아서 쉬고있으라니깐 홍홍홍
난 이제 시작인데 ㅎㅎㅎ
10시에 들어가서 2시반에 나왔어요 ㄷㄷ
시간가는 줄 몰랐다는..ㅋㅋㅋ



따라해보고 싶었던 궁팡 떼샷
택배신청한 스크래쳐, 화장실, 모래,
카토핏 유리너리캔 제외ㅋㅋㅋㅋㅋㅋ
많이도 질렀댜..
44만원치입니다 여러분..
이렇게 많이 살 생각없었는데..
뭐에 씌였나봐여ㅋㅋㅋㅋㅋㅋ
근데 다 필요한거였어요 정말루 ^^;;



순수 이벤트샘플들 (1,000원에 구입한 샘플들 포함)
잠깐 좋아요, 스토어찜, 인스타팔로 한번했을 뿐인데
이렇게나 많이 줘요!!!
첫 궁팡이라 샘플양보고 충격받는중 ㄷㄷ
궁팡은 사랑입니다-♡


지를땐 좋았는데 귀찮은 정리시간
귀신같이 자기들껀거 알아가지구
달라고 자꾸 치대내요 ..^^
남집사가 이미 충분히 줬는데..
빨리 정리하고 엄마 자야한다구
내일 출근이라구!!ㅜㅜ



택배로 뒤늦게 도착한 당근 스크래쳐
넘나 예쁨!!!
근데 안씀!!!
하하하하하
갬성돋는 인테리어소품 구입했어욤ㅎㅎ



배달온 강집사 특대형화장실과 모래!!
화장실 모래 후기는 자세하게 다시 작성할게용!



장난감중 제일 마음에 들었던 레이져낚시대!
낚시대인데 레이져가나와요
다묘이다보니 한마리는 리본에 꽂히고 한마리는
레이져에 꽂히고 일석이조 ㅎㅎㅎㅎ


첫방문후 느낀 궁팡 준비

궁팡 방문전 참가업체 필히 확인!!
(가면 정신이없어요 꼭 사야하는건 미리미리 체크)
카트챙기기(들고다니기에 손이 부족해요)
돈모아두기(사고싶은건 많은데 살수없어서 속상ㅜㅜ)
줄서있으면 일단 따라서고 보기
이벤트 샘플 모조리 챙기기

아이들 먹이고있는 유산균 업체서 참가를 안해서
조금 아쉽네요 내년을 기대해봅니다ㅎㅎㅎ
이제 내년 부산 궁팡을위해 또 돈을 모아야겠어요ㅎㅎ
내년에 다시 만나용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