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달콤해

반월당카페) 잔치집에 커피마시러 오세요 (디저트맛집, 대구카페)

by 림림양 2022. 12. 15.
728x90
반응형


결기 1주년 기념 여행 가는 첫날
출발 전부터 대구에서 들려야 할 곳이 많아서
첫 카페는 가보고 싶었던 반월당 잔치집에 들렸어요🥰


카페 잔치집
📍대구 중구 달구벌대로 414길 16-16
0507-1354-1514
10:00 - 19:00 (매주 화요일 휴무)
주차❌️

잔치국수나 전을 팔 거 같은 비주얼의 간판이에요
원래 기존 간판을 그대로 쓰시나 봐요
매우 독특
그냥 지나가면서 보면
절대 카페인지 모를 거예요ㅎㅎ

좁은 골목 안에 있더라구요
지도 보면서 가는데 이런 곳에 카페가? 하는 곳에 ㅎㅎ
사람들이 알고 찾아오는게 신기할 정도예요!

728x90

 


많이 본적 있는 친근한 주택으로 들어와 보면
이렇게 예쁜 카페가 나와요ㅎㅎ


들어오자마자 눈에 띄는 2층 계단ㅎㅎ
채광이 너무 예뻐요
여긴 햇볕이 다 한 듯!
꼭 날 좋은 날 오셔야 해요!


여기에서 주문하시면 됩니다
저는 홍시 치즈케이크가 먹어보고 싶어서 왔는데
시즌 메뉴였나 봐요
하긴 지금 홍시 철은 아니니까🥲
지금은 홍시 대신 제주감귤 치즈케이크가 있어요
아쉬운대로 아메 1잔 과 자스민딸기,  감귤로 주문‼️


여기서 사진을 많이 찍으시던데
오픈런했더니 다행히 앉아 계시는 분은 없었어요!


테이블이 세팅되어 있는게 아니라
저기 있는 스툴을 테이블로 쓰는데
벽 쪽에만 앉아야 하다 보니 자리가 많지 않아요
오픈런 안 하면 못 앉으실 수도....


아이스 아메리카노 4.0
자스민딸기에이드 6.5
제주감귤 치즈케이크 8.0
이렇게 시켜봤어요
치즈 케이크 왜이리 비싼가요🥲


여기서 많이들 찍으시기에 따라 찍어봤어요
햇볕에 비치는 모습이 너무 예쁘네요
다시 한번 더 강조⭐️
꼭 날 좋은 날 오셔야 함 필수‼️ ㅋㅋㅋㅋ
창문 열어서 찍어야 더 이쁘던데 추우니깐..ㅎ

반응형

 


여러분 감귤치케 꼭 드셔야 해요
역시 비싼데는 비싼 이유가 있어요
재료를 아끼지 않으셨나 봐요
요즘 홈 베이킹하다 보니 솔직히 사 먹는 거보다
재료비가 더 많이 나오는데 재료 아끼지 않고 넣으니
확실히 더 맛있더라고요
암튼 이거 진짜 맛있어요ㅜㅜㅜㅜㅜ
이거 한판은 안 파나요?
생일 때 사 먹고🥺


결기라고 서프라이즈로 꽃다발 준비해준 우리 신랑님❤️
대구 반월당 꽃집 블루밍데이즈에서 구입했어요
여기 꽃다발 정말 정말 예뻐요 강추✨️
블루밍데이즈 꽃다발만 보다가 타 지역 형님들께
그 지역 꽃집에서 꽃다발 배송해보면
너무 만족스럽지 못해요ㅜㅜ
블루밍데이즈 전국 체인이 시급합니다..ㅎ

매우 만족스러웠던 카페 잔치집
홍시 시즌이 오면 홍시 치즈케이크가 다시 나오겠죠..?
여쭤보고 올 것을..
전 꼭 재방문 할꼬예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