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달콤해

삼덕동카페) 샬로우커피 대구삼덕점

by 림림양 2023. 5. 10.
728x90
반응형


샬로우커피 대구삼덕점

대구 중구 국채보상로150길 31 1층
11:00 - 22:00
Happy hour: 11:00 - 14:00, 음료 1,000원 할인

울산에 본점이 있는 샬로우커피☕️
친구 따라 대구삼덕점 샬로우커피에
방문해 봤어요


매장이 크지 않고 아담했어요
야외에도 앉을 수 있는 테이블이 있어요
애견동반해서 야외에서 드시더라고요
덕분에 귀요미구경
얼마나 얌전하던지🤗

728x90

 


음료로 샬로우라떼 먹으려다가
디저트랑 같이 먹으면 또 속달까봐
친구랑 저는 아메를 주문하고
디저트를 2개나 시켰어요ㅎㅎ
1인 1 디저트ㅎㅎ

둘 다 먹고 싶은 걸 어쩌나요😜


먼저 나온 버터스틱과 아메리카노
사진으로 보고 온 버터스틱은 길쭉길쭉하게
가지런히 나오던데
저희꺼는 동강동강 잘려있어요🤔
랜덤인가 봐요 ㅎ 비주얼 아쉽


비주얼은 아쉬워도 맛만 있으면 되죠 ㅎㅎ
함께 나온 크림에 콕 찍어서 먹으면
역시 시키길 잘했다 🤝
극강의 바삭함과 적당한 달콤함이
완벽했던 디저트였어요


뒤이어 나온 카라멜데니쉬


아는 맛이라 맛이 없을 수 없는 조합
크로와상 사이에 바닐라아이스크림을 가득 넣고
그 위에 로투스과자가루와 캐러멜소스로 마무리
다이어트 하시는 분들은 나가주세요🤣

 

반응형

 


아이스크림에 촉촉해진 크로와상 한입하면
멈출 수가 없는 맛이네요ㅎㅎ
늘 첫 입이 제일 맛있는거 아시죠?ㅎㅎ
다시 한번 두 개 주문하길 잘했다
😝😝😝

굳이 둘 중 하나만 주문해야 된다고
추천해 달라고 하시면
저는 버터스틱을 추천 드릴거 같아요ㅎㅎ
카라멜데니쉬는 맛있지만
다른 곳에서도 많이 먹어봤던 메뉴라
버터스틱에 한표‼️


밝을 때 와서 어둑어둑 해졌을 때 나가기
수다 떨다 보니 벌써 시간이 이렇게 됐네요
초토화된 저희 테이블이 보이네요 힛😚
맛있게 먹고 갑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