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이야기/국내

성주카페추천 브런치맛집 트리팔렛

by 림림양 2022. 10. 12.
728x90
반응형


카페 트리팔렛
경북 성주군 월항면 주산로 454 카페 트리팔렛
영업시간 10:30 - 21:00
매주 월요일 정기휴무
주차장 매우 큼


신랑 친구 커플과 함께 방문한
성주 대형 카페 트리팔렛


1층과 2층으로 나뉘어
자리가 넉넉하게 많이 있어요 ㅎㅎ


오늘따라 하늘이 유독 예쁘네요
하늘 보정 안 해도 돼서 너무 좋네 히히😅

반응형


트리팔렛 자리는 창가 자리가 좋은 거 같아요
2층 창가 자리는 2인용으로
소파가 창밖을 바라보게 배치되어있어요
저희는 4인이라 1층 창가 자리에 자리 잡았습니다 ㅎㅎ


다양한 빵 종류가 많이 있었는데
사진을 못 찍었네요ㅠ
브런치 메뉴 모형도 있는데
카페 들어가는 순간부터 프렌치토스트 밖에
안보였어요 🤭

저희는
아이스 아메리카노 3잔
시그니처 메뉴인 트리모리라떼 1잔
프렌치토스트 하나 주문했어요
저녁 먹기 직전만 아니면 더 주문했을 텐데
아쉽😔


트리모리라떼예요
제게 먹은게 아니라서 어떤 맛인지는 알 수 없지만
특별한 맛이있는건 아닌 라떼맛이라고 했어요
아메리카노는 신맛이 없어서 좋았어요!


맛이 없을 수 없는 프렌치토스트
함께 주는 크림치즈와 블루베리잼을 발라먹으면
꿀맛! 이 조합은 그거 아닌가요?
전남친 토스트ㅋㅋㅋ 말만들었지 먹어본적이
없는데 집에서 한번 해먹어보고 싶을 정도네요ㅎㅎ
다음에 가면 다른 브런치 메뉴도 먹어보고 싶어요ㅎ

728x90
반응형

댓글